블루엔

티맵어플에서 티맵인기

운전자들에게 티맵은 필수 일것이다 나 역시 시동켜기전에 티맵을 먼저 켠다. 티맵에서 T지금은 이용자 2000만 명의 주행데이터를 5분마다 분석해서 순위를 매겨 보여준다. 인기장소와 반대로 차가 몰리는 곳을 피해야 하는 곳과 시간대를 피할 수 있다. 요즘은 티맵인기를 쓰며 인기카페와 음식점을 갈 수 있다. 근처 맛집을 찾고 싶다면, 잘 모르는 동네 어디갈지 모르겠다면 사람들이 많이 가는 곳으로 가면 실패는 없다. 블로그의 협찬 식당,카페는 불안하다면 일단 인기코스를 알면 된다. 사람들이 목적지 장소로 많이 검색했던 곳을 가보자! 검색량을 찾을 수 있는 어플은 바로 티맵이다 티맵은 나에겐 없어서는 안 되는 중요한 내비게이션 어플이다. 티맵에는 사용자들이 많이 찾는 장소를 모아서 전국 각지 유명한 곳을 알 수 있다. 일단 내가 사는 근처를 알아보자. 블로그 정보를 제외하면 맘카페의 엄마들 정보와 티맵 맛집의 정보가 거의 비슷하다. 

 

 

하얀풍차는 인기있는 빵집이다.

 

 

나만 아는 동네 맛집이 아니었다. 

집근처 티맵을 누르고 티맵인기를 누른다. 동네 맛집 리스트가 나온다. 지금 몇 대의 차가 가고 있는지 데이터가 실시간으로 나온다. 내 주변이나 다른 목적지를 검색하면 목적지에 네비를 찍고 가는 차량의 수가 나온다. 

 

 

 

 

위의 빵집은 동네 유명빵집이라 자주 가는데 아는 길이라 네비를 찍은적은 없지만 티맵에서 최근 3개월간 길안내를 1만 번 이상 받은 곳이다. 정말 유명 빵집이란 걸 데이터로 확인할 수 있다. 자세히를 누르면 요일별, 시간별 붐비는 시간까지 그래프로 나온다. 매장의 주소와 위치 전화번호 주차 등의 부가정보까지 알 수 있다. 목적지검색 시간대를 보면 붐비는 시간을 피해 갈 수 있을 것 같다. 

 

 

 

동네 맛집인 국수전문점도 역시 점심시간대의 붐비는 시간을 알 수 있다. 티맵은 운전자들에게 아주 유용한 어플이다. 네비게이션 사용뿐 아니라 원하는 경로와 인기장소를 실시간 알 수 있고 잘 모르는 낯선 곳이라 할지라도 음식점, 카페, 주차장, 주유소 등의 정보를 잘 이용할 수 있는 어플이다. 인기맛집을 바로 찾고 싶으면 티맵을 활용해 보자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